BANNER

BANNER

이스트힐CC 노모자키 회원권

  • 부대비용
20-04-21 09:15

회원권정보

안녕하세요. 동부 회원권 거래소 부산지사 탁상훈 이사입니다.

오늘은 경주에 위치한 이스트힐CC 노모자키 회원권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이스트힐CC 노모자키 회원권





" 회사안내 "



이스트힐컨트리클럽

● 모기업 : (주)청학씨앤디

◎ 개장일 : 2005년 2월

◎ 규 모 : 18홀

◎ 잔 디 : 그린 - 벤트그라스, 코스 - 난지형중지

◎ 주소 : 경북 경주시 양남면 외남로 1377

◎ 입회문의 : 010.3441.0926

탁상훈


이스트힐CC는 인본주의 경영정신을 살려 골프장 운영에 있어서도 세계 명문 골프장 운영 시스템으로 경영을 효율화하고 지속적인 교육과 서비스 정신으로 무한한 감동을 주는 최고의 골프장이 되도록할 것입니다.







" 노모자키 회원권 안내 "







* 이스트힐CC 노모자키 평생회원권

(양도 , 양수 가능)

혜택 :

- 정회원 포함4인 라운드 시 특별우대요금적용

- 3월 기준 주중 6만8천원/주말10만원

(카트별도)

- 주중 2회, 주말 2회(월 4회 교차사용 불가)

- 진주CC 이용 시 정회원 1인 주중 6만5천원/주말 12만원 (이스트힐 횟수內)

- 일본 노모자키CC(나가사키), 히노쿠모(큐슈) 이용 시 회원대우 / 숙박혜택 제공











"코스안내 "


"자연 그대로의 계곡과 구릉을 살려 도전과 극복 그리고 즐거움으로 드릴 최상의 코스"

경주 토함산 줄기 해발 385m에 위치한 경주 이스트힐 코스는 기존 수림대, 계곡, 구릉을 그대로 살려 개성있고 스릴 넘치는 코스 조성에 주안점을 두어 골퍼들에게 도전과 극복의 감동적인 라운딩 기회를 선사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 코스전략도_ 레이크 "



1홀 :

북동쪽 동해를 바라보며 출발하는 홀로서 능선허리를 돌 듯 좌측으로 약간 휘어져 있지만 랜딩지역에 안착시키면 묘미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세컨샷은 오픈된 그린 공략에 유리하다.

2홀 :

티그라운드가 자연 속에 묻힌 듯하며 흡족한 경관 속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나 F/W 벙커가 도사리고 있어 미스 샷 시에 고전할 수도 있으므로 정확한 샷이 요구된다.

3홀 :

티샷은 좌측 언덕을 겨냥해 멀리 바라보고 샷을 하여 랜딩 지역에 무난히 안착되면 또 한번 계곡 넘기기에 아주 편리하다. 페어웨이가 평탄하고 넓으며 티, 페어웨이, 그린이 한 사이에 확인되어 클럽을 조정할 수 있는 롱홀이다. 2번의 계곡을 넘겨야하는 홀로서 정확한 전략으 세워야 한다.

4홀 :

티 그라운드에 서면 숲과 자연경관의 어울림이 한 폭의 동양화를 감상하는 느낌을 준다. 티 샷은 낙하지점에 있는 소나무를 지나 2개의 벙커를 바라보며 샷을 구사하는 방법이 우측 계곡과 연못을 탈출할 수 있으므로 세컨샷의 그린 공략이 안전하다.

5홀 :

티 앞 연못을 넘기는 홀로서 IP에서부터 약간 오르막 경사이며, 좌측 그린 앞 자연계곡이 부담은 되나 아늑한 분위기는 편안한 마음을 가지게 된다. 세컨 샷은 그린이 가로로 놓여있어 공략에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6홀 :

내리막 미들홀로서 서비스 홀이다. 피는 물론 버디까지 잡을 수 있으나 IP지점 앞에 계류를 조심해야 한다. 그린 주위의 벙커와 그린의 난이도를 잘 읽고 샷을 해야 한다.

7홀 :

티 그라운드 우측 자연 속에 묻힐 듯 한 경관 속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티 앞 자연적으로 조성된 호수와 그린의 2단 마운드로 정확한 샷이 요구된다. 정확한 샷이 자신이 없을 경우 그린 우측 후멱이나 좌측 벙커를 피해 호흡을 조절하면 온 그린은 놓치더라도 세컨 샷 공략이 용이하다.

8홀 :

티 앞의 숲을 넘기는 홀로서 좌측 동해가 한눈에 들어와 티샷하기에 더욱 흥미로운 홀이다. 연못이 있어 부담을 가질 수 있는 홀이며, 난이도가 높아 신중을 기해야 한다. 티샷은 약간 우측을 향해 샷을 할 경우 세컨샷의 그린 공략이 수월하다. 특히 여성 장타자의 경우 티샷을 약간 우측 방향으로 정확한 공략을 하여야 연못을 피해 세컨드 샷을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다.

9홀 :

시원한 동해바다가 가장 조망이 잘 되는 풍광이 좋은 홀로서 호쾌한 장타가 가능한 아름다운 홀이다. 티샷 후 그린 공략시 2가지 경로를 선택할 수 있다. 티샷에서 충분한 거리를 낸 골퍼는 우측 마운드를 넘기는 경로가 있으나 마운드 턱에 걸려 OB지역으로 들어갈 수 있다. 정상적인 경로를 선택하여도 파플레이를 욕심낼 수 있는 홀이다.









" 코스전략도_밸리 "







1홀 :

약간 좌측 도그레그홀로 티 위치가 낮아 중간 좌측 벙커를 피해 힘껏 샷을 할 겨우 세컨샷 시, 온 그린이 수월한 홀이다.

2홀 :

티 앞 깊은 계곡이 있는 오르막 홀로 두뇌플레이가 요구되는 홀이다. 그린 뒤 언덕을 향해 높이 치는 것이 온 그린에 유리하다.

3홀 :

계곡을 넘기는 홀로 티그라운드가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마치 록키산 정상에 서있는 착각 속에 절로 심호흡이 되지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공격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는 홀이다. 티샷이 혹이 날 경우를 대비 우측 언덕을 향하면, 세컨샷시 그린 공략이 수월하다.

4홀 :

약간의 내리막 경사 홀로서 대체적으로 평탄하면서도 평범한 홀이다. 우측 벙커를 피해 볼을 안착시키면 세컨샷 하기가 용이하여 버디를 잡을 수 있는 서비스 홀이다.

5홀 :

멀리 동해를 바라보면서 마음을 가다듬고 전략을 세워 공격하면 의외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는 홀이다. 티 앞 계곡을 지나 슬라이스가 나지 않게 조심할 경우 그린 공략이 무난하며, 특히 이 홀은 개인 기량에 맞게 5개이 티 그라운드가 있으며 여러 개의 클럽을 골고루 사용하기가 가능한 홀이다.

6홀 :

좌측 암벽을 조심하여 페어웨이 중간은 넓고 평탄하여 시원한 티샷을 할 수 있는 홀로서 세컨드 샷에서 전략을 요하는 전략 코스이다. 세컨샷에 장타가 자신 있으면 연못을 넘겨볼 수 있으나 만만치 않은 거리다. 큰 연못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아 약간 좁은 2IP 지점에 정확히 안착시켜 써드 샷에서 승부를 거는 전략이 무난해보인다.

7홀 :

연못을 넘겨야하는 미들홀로서 오르막이 상당히 부담 가는 홀이다. 세컨샷에서 그린이 보이나 2단 그린이므로 퍼팅하기 좋은 쪽으로 볼을 보내야 한다.

8홀 :

오르막 경사의 홀로서 그린 앞 우측 벙커가 있으므로 조금 길게 티샷을 할 경우 온 그린 무난하나 오버되면 2단 그린이므로 퍼팅하기가 어려운 홀이다.

9홀 :

티그라운드 마다 감성적인 배치로 샷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과 정확한 샷이 요구되는 홀이다. 공략시 2가지 이상의 경로를 선택할 수 있어 하이핸디와 로우핸디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옵션의 홀이다. 좁은 계곡 사이로 티샷 하는데 페어웨이가 약간 좁아 보이나 계곡을 벗어나면 넓어진다.












" 이용요금 "








신용도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업계 자본금 1위! 신용평가도 1위!

동부 회원권 거래소 부산지사 탁상훈입니다.

010.3441.0926









" 회원권 구입절차 "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담당자정보

  • 이스트힐CC 노모자키 회원권

  • 헤드컨설턴트
    탁상훈 이사
    051-744-8787
    010-3441-0926
    카카오톡아이디 : smileguy0926

동부회원권거래소 부산지점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부산지점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